자료실


고체연료 젤-타입 판매점 한파주의

한파주의는 삼화 페인트의 타오르지, 바이켐의 파이어겔을
판매하는 젤-타입의 고체연료 판매점입니다.

자료실

(한파주의닷컴) 삼화페인트제조 젤-타입 고체연료 / 타오르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파주의 작성일21-01-06 12:58 조회15회

본문


안녕하세요! 젤-타입 고체연료 판매점 한파주의닷컴입니다!

6일 오후부터 전국에 강추위 시작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한파와 더불어 주말까지 전국 곳곳에 눈이 자주 오고 폭설이 내리는 곳도 있겠다고 기상청은 예보했습니다.

기상청은 4일 “이번 주 내내 북쪽에서 남하하는 영하 30도 이하의 찬 공기가 우리나라 대기 5㎞ 상공에 계속 머물면서 전국에 강추위가 지속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기상청은 7∼9일이 이번 추위의 최대 고비가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7∼9일 영하 20도 이하 / 6∼10일 전국에 수시로 대설 출몰

수요일부터 북극 한파 강타…‘한낮 기온’도 영하 10도 아래

 


 

동절기 건설 현장 애로사항 중 하나가 콘크리트 타설 후 양생입니다. 표준 양생온도가 20도임을 고려하면 이보다 낮은 온도에서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콘크리트양생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강도가 약해 균열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갈탄 연료를 주로 사용해 콘크리트 양생에 필요한 적정한 온도를 유지하지만 최근 일산화탄소 질식사 사고가 확대됨에 따라 안전보건공단 등은 갈탄 연료 사용을 자제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일산화탄소 등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고 중독사고의 우려가 없으며, 용기가 쓰러져도 화재의 확산 우려가 없는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동절기 콘크리트 양생 및 마감 작업 시 많이 사용되는 열풍기와 갈탄을 대체할 수 있는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

- 국내 3대 페인트 제조사인 삼화페인트에서 제조하여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점화가 간단하고 연소 후 찌꺼기가 남지 않습니다.

- 충분한 연소시간과 사용 도중에 연료 보충이 필요치 않으며, 연소 후에는 빈 깡통만 버려주시면 됩니다.

즉, 안정성과 편리성, 그리고 경제성 측면에서 기존의 갈탄과 열풍기 대비 탁월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고체연료 타오르지는 젤-타입으로 콘크리트 양생 작업 등에 열을 발생시켜 일정 온도를 유지시키는데 사용되는 고체연료입니다. 고가의 열풍기 / 위험한 갈탄을 대체할 수 있는 신개념 연료로 안정성과 편리성,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파주의닷컴에서 판매 중인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 연탄, 갈탄, 화목난로, 열풍기 등을 사용하던 곳의 대체 연료 및 착화제건설 현장(동절기 콘크리트 양생 (보온양생), 건설 현장 난방, 타일 작업, 인테리어 작업), 비닐하우스 난방, 공장 난방, 시설 원예, 화훼 난방 (산업용 고체연료, 공업용 고체연료, 공업용 난방) 난방이 어려운 모든 곳에 사용이 가능한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 단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하실 때는 환기를 필히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산업 건설 현장에서의 필수품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

올겨울 역대급 한파 예고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공업용 고체연료, 산업용 고체연료, 공업용 난방, 건설 현장 난방, 양생 연료)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